6주차 후기

작성자
ㅇㅅㅈ
작성일
2020-11-27 10:30
조회
1053
첫째날-11월 26일(수요일) 09시 30분 복용
>몸에나타나는 증상은 하나도없음.
둘째날-11월27일(목요일)
>진통제:09시 10분 복용
>구토억제제:09시 30분 복용
>작은알약 4개:10시 00분 복용

첫째날 복용하고나서는 부작용이나 뚜렷한 증상은 하나도없었어요. 그래서 식사도 따로 조심할건 없다고해서 식사도 편안하게 했어요.그치만 저는 흡연자라 여쭤보니 하루에 5개이상은 피지말라고 하셔서 최대한 줄여서 핀거같아요.
둘째날 복용이 후기글로만 봐도 부작용이 엄청 심한분들도 계시고 통증이 엄청 심한분들도 계셔서 걱정을 많이 했어요.그래서 상담원께 불안하다고 말씀드리니 불안해하면 구토증세 더심해질수도 있다하여 후기글읽으며 복용시간 기다렸네요.
9시 10분 진통제(이지엔6이브)2알먹었고 9시 30분 구토억제제 1병 마셨어요.(구토억제제는 그냥 약국에서 주시는걸로 마셨네요)
10시00분 작은알약4개를 혀밑에넣고 먹는와중 생리통처럼 통증이 왔다하니 효과를 빨리 보는편이라하시며 기다려보라고 하셔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전 평소 생리통도 심한편이라 진통제를 매달 먹었어요.근데 작은알약4개 먹기전 진통제를 먹어서 그런지 그냥 약안먹고 생리통 견딜수 있는정도로 아팠어요.약간의 부작용이 있었다면 미열과 으슬으슬 추운게 있었네요.그렇다고 수면양말신고 겨울이불덮을정도는 아니었어요.
시간이 지나 한시가 조금 안됐을 시간에 화장실이 가고싶어 화장실을 갔더니 변기에 앉자마자 피가 주르륵 흘러내렸어요.그러고 10분정도 지났을시간 누워있다가 일어났는데 피나오는 느낌이랑 달라서 바로 화장실 뛰쳐가서 확인했더니 핏덩어리가 엄청큰게 나와있더군요.그래서 상담원분께 바로 말씀드리니 사진확인해드리겠다 하셔서 사진보내드렸습니다.그후로 핏덩어리가 한번더 쏟아져나와서 사진한번더 보내드리니 잘 진행되었고 한동안 잔여물같은게 나올수있다고 고생하셨다 하시면서 축하해주셨습니다.
전 남편몰래 진행한거라 미프진을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원치않은임신하신분들 미프진 정품맞나 아닌가 고민하지마시고 꼭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전체 370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320
현실적인 후기가 도움될 것 같아서 쓰는 후기입니다
ㄱㄱㅊ | 2021.01.04 | 추천 3 | 조회 720
ㄱㄱㅊ 2021.01.04 3 720
319
5주차 후기
ㅈㅌㅈ | 2021.01.02 | 추천 1 | 조회 511
ㅈㅌㅈ 2021.01.02 1 511
318
병원에서 5주차 진단받고.....
ㅅㅇㅈ | 2020.12.30 | 추천 1 | 조회 631
ㅅㅇㅈ 2020.12.30 1 631
317
후기입니다
ㅁㅅㅇ | 2020.12.29 | 추천 1 | 조회 585
ㅁㅅㅇ 2020.12.29 1 585
316
후기입니다
알렉스 | 2020.12.29 | 추천 1 | 조회 521
알렉스 2020.12.29 1 521
315
후기올립니다 ...
ㅈㅇㅎ | 2020.12.29 | 추천 1 | 조회 565
ㅈㅇㅎ 2020.12.29 1 565
314
사기가아니니 후기꼭 봐주세요(6주)
ㅁㅍㅈㄱㅅ | 2020.12.29 | 추천 2 | 조회 811
ㅁㅍㅈㄱㅅ 2020.12.29 2 811
313
5주차 후기 ㅜㅜ
아이스크림 | 2020.12.28 | 추천 2 | 조회 607
아이스크림 2020.12.28 2 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