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날 오후 6시에 복용시작해서...

작성자
ㅎㄷㅎ
작성일
2020-11-12 11:17
조회
1303
첫날 오후 6시에 복용시작해서
앞뒤금식시간 지킨후에 24시간뒤에 4알먹었어요.
일요일 저녁이라 다음날 출근까지 통증가면 어쩌지했는데
약먹고 20분정도 지나자마자 식은땀날정도로 통증오더라고요 전..
근데 심한복통에 비해서 하혈양도없고 남들은 보셨다는 태반이나 애기집도 안나오고..
2일차까지도 반응없어서 불안했는데
4주 3일차 정도쯤이라 애기집이 작은탓일수도 있다고 하셔서 맘놓고 기다렸어요.
이와중에 스트레스까지 받으면 괜히 될일도 안될거같아서요ㅠㅠ
하혈이 멎는거같다가도 다시 시작될수있다는 말에 속편히 기다리니까
3일차부터 다시 피양이 많아지더라구요.
따로 촘파받아볼 의향은 없어서...
피나오는 도중에 테스트기 해보니까
확실히 첨보다 줄이 보일락말락 흐릿해지더라고요..!
아직은 호르몬때문에 두줄이긴한데
정상임신이면 지금쯤 더진해져야 맞다더라구요,
가슴통증도 점차사라지는거보면 유산은 잘진행되가는거 같아요...
약효를 잘받아서 다행이면서도 신기하네요..
이 후길 끝으로 두번실수는 없도록 지낼게요ㅠㅠ
판매자님 24시간 내내 밤낮으로
칼답해주시면서 맘편할수있게 위로해주셔서
정말 마지막까지 감사했구요.
속앓이 하시는분들..복용법만 잘숙지해서 지키시면
별탈없이 효과 보실거예요.
몸상하는것보다도 불안함에 스트레스받지마시고
다들 더좋은일 가득하시길 바래요..ㅠㅠ 너무 긴거같아여.... ㅠㅠ큐
쓰다보니까 저같은분들 꼬옥 참고하셨음 좋겠어서...
전체 370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320
현실적인 후기가 도움될 것 같아서 쓰는 후기입니다
ㄱㄱㅊ | 2021.01.04 | 추천 3 | 조회 720
ㄱㄱㅊ 2021.01.04 3 720
319
5주차 후기
ㅈㅌㅈ | 2021.01.02 | 추천 1 | 조회 511
ㅈㅌㅈ 2021.01.02 1 511
318
병원에서 5주차 진단받고.....
ㅅㅇㅈ | 2020.12.30 | 추천 1 | 조회 631
ㅅㅇㅈ 2020.12.30 1 631
317
후기입니다
ㅁㅅㅇ | 2020.12.29 | 추천 1 | 조회 586
ㅁㅅㅇ 2020.12.29 1 586
316
후기입니다
알렉스 | 2020.12.29 | 추천 1 | 조회 521
알렉스 2020.12.29 1 521
315
후기올립니다 ...
ㅈㅇㅎ | 2020.12.29 | 추천 1 | 조회 565
ㅈㅇㅎ 2020.12.29 1 565
314
사기가아니니 후기꼭 봐주세요(6주)
ㅁㅍㅈㄱㅅ | 2020.12.29 | 추천 2 | 조회 811
ㅁㅍㅈㄱㅅ 2020.12.29 2 811
313
5주차 후기 ㅜㅜ
아이스크림 | 2020.12.28 | 추천 2 | 조회 609
아이스크림 2020.12.28 2 609